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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국비교육 > 인공지능ㆍ빅데이터 > 빅데이터 활용 게임기획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소개
AR 스마트 헬스케어 시스템 구현과 빅데이터활용 Field Battle System 구현을 위해 관련 기업에서 수집 및 저장한 데이터를 정제, 변환, 적재, 검증하는 과정을 통해 분석용 데이터셋을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상용화가 가능한 수준의 게임 기획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내용
1. 문화콘텐츠기획
-컨셉기획 이론 및 실기
-콘텐츠기획 이론 및 실기
-시스템기획 이론 및 실기
-AI기획 이론 및 실기
-역기획 이론 및 실기
-UI/UX기획 이론 및 실기
2. 프로그래밍
-게임엔진활용 이론 및 실기
3. 빅데이터
-데이터사이언스 이론 및 실기
-Data Analysis 이론 및 실기
-데이터분석을 위한 통계 이론 및 실기
-빅데이터 활용 기술 이론 및 실기
4. 프로젝트 학습
-프로젝트학습 이론 및 실기
-현장실습
교육대상
- 직접 제작한 관련 분야 포트폴리오 보유자
- 관련 분야 기능인력 수준의 선수 학습이 되어 있다고 평가 되는 자
- 팀작업에 있어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문제가 없는 자
- 참여기업의 기본적인 기능요구 수준에 준하고 전문기술 습득 가능성이 있다고 평가 되는 자
교육특징
-K-디지털 유형Ⅰ 사업으로 신청한 해당 훈련과정은 참여기업의 직무 분석을 통해 기업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개발 인력에게 요구되는 직무 능력을 확인하고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업의 요구가 반영된 교과목을 편성하여 교육과정을 개발했음
-해당 훈련과정은 지속적으로 참여기업의 실무 담당자가 교육과정 운영을 모니터링 하거나 프로젝트 학습에 멘토링 및 특강을 진행하여 수요조사 결과가 지속적으로 확인되며 그에 대한 피드백이 시기 적절하게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음
-참여기업의 실무 담당자가 교과 과목과 프로젝트 학습의 강사로 참여하여 해당 산업분야의 직종과 관련된 최신 기술이 적용된 교육을 진행함으로 빠른 기술변화에 시기 적절히 대응해야 하는 신기술 융・복합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적합
-또한 프로젝트 학습의 결과물은 실제 상용화가 가능한 수준의 게임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완성된 프로젝트 결과물은 참여한 기업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서비스 결과에 따라 프로젝트 학습에 참여한 인력이 해당 기업에 채용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맞춤형 인재양성에 적합한 교육
-본 사업은 지속적인 참여기업의 확보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여 기술과 교육의 격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용자와 구직자의 잡 미스매치를 예방하여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에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 할 수 있음
위치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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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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