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체 > 상세보기

[채용] 가비아, 2023년 상반기 개발자 신입·경력 공채

런프리 기자·2023-02-20 19:08:31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관제, 재무회계 등 전 직군

보안 컨설팅, 공공 클라우드 등 사업 확장에 따른 인력 확충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3월 12일까지 ‘2023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가비아는 클라우드, 보안, 그룹웨어 등 주력 사업의 확장을 고려해 전 직군에 걸쳐 역대 최대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정보보호 △보안관제 △사업 기획 △프로젝트 매니저(PM)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마케팅 △영업 △인사 △재무회계 △구매 총무 등 14개 부문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가비아는 채용 시 장애인 등의 취업 보호 대상자를 우대하고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서로 이루어져 있다. 단 직무에 따라서 코딩 테스트, 직무평가 테스트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3월 22일이며, 최종 합격자는 5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가비아 경영지원팀 한덕한 이사는 “올해 IT 업계가 불황을 겪고 있지만 가비아는 공격적인 인재 확보에 나설 계획”이며 “최근 그룹웨어 등 기존 사업은 물론 보안 컨설팅, 공공 클라우드 등의 신사업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공채로 입사할 직원들 모두 가비아 서비스의 역동성, 확장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런프리 press@learnfree.co.kr

 

목록

최신 기사

[교육] ‘2024 제주 AI 컨퍼런스’ 개최

런프리 기자 2024-04-04

[창업] 2024 DSC C.A.S.E. UP 프로그램 성료

런프리 기자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