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 > 상세보기

[교육] 멋쟁이사자처럼, iOS 앱 개발자 양성에 나선다

런프리 기자·2022-09-19 13:13:35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에서 2022년 9월 앱 스쿨 1기를 론칭했다. 앱 스쿨 1기는 iOS 앱 개발자 양성 부트 캠프로 Swift를 주로 다루며 iOS 앱 개발의 기초부터 실습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앱 스쿨 1기의 커리큘럼은 주기적으로 프로젝트를 구현하며, 점진적으로 프로덕트 구축 역량을 키워가는 이론과 실습의 순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기본 이론, 생활형 앱 서비스 제작, 심화 이론, 서비스형 앱 서비스를 순서로 후에는 해커톤과 최종 프로젝트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멋쟁이사자처럼의 10년의 개발 교육 노하우가 담긴 앱 스쿨 1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전액 국비지원 프로그램이다. iOS 앱 개발 경력 14년의 CTO가 강의를 맡았으며 총 개발 경력 20년의 현직자이기 때문에 앱(iOS) 개발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실무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주기적인 스프린트 회고를 통해 개발자들의 문화를 미리 경험하며 테크니컬 스킬에서의 성장뿐만 아니라 소프트 스킬 면에서도 성장을 쌓아가며 일을 잘 해내는 주니어 개발자가 될 것이라고 멋쟁이사자처럼은 기대하고 있다.

 

멋쟁이사자처럼 마케팅 담당자는 “수요가 많은 iOS 앱 개발자를 양성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맞는 개발자 양성을 위한 클래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런프리 press@learnfree.co.kr

 

 

 

목록

최신 기사

[교육] SK텔레콤, ‘SK 테크 서밋 2022’ 개막

런프리 기자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