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 > 상세보기

[교육] 에픽게임즈 코리아, 스마일게이트와 게임 개발자 육성한다

런프리 기자·2022-12-12 12:06:37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스마일게이트 퓨처랩과 언리얼 엔진 게임 개발자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의 하나로 역량 있는 개발자 인재풀 육성을 위해 단계별 챌린지를 유기적으로 구성한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육성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과정을 공동 개발하고, 앞으로 미래 성장 동력인 언리얼 엔진 개발자를 발굴 및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언리얼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진보된 리얼타임 3D 툴로서 올 4월 최신 버전인 언리얼 엔진 5 출시를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 퀄리티, 더 넓은 월드, 차세대 애니메이션과 모델링 등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미국 고용 시장 분석 기업인 버닝글래스 테크놀로지의 조사에 따르면, 언리얼 엔진과 관련된 일자리는 앞으로 7년간 122% 이상 성장하고, 언리얼 엔진을 다루는 직무의 연봉은 3D 그래픽 기술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백민정 상무는 “양 사의 기술적 노하우가 집약된 커리큘럼을 통해 세계적인 프로그래머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언리얼 엔진을 다루는 기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미래 게임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에픽게임즈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런프리 press@learnfree.co.kr

 

 

목록

최신 기사

[교육] 2024 코리아 메타버스 페스티벌 개최

런프리 기자 2024-10-10